[자동 브금] 그건 고갱님 잘못이지 말입니다, 고갱님.jpg by Excelsior


세줄 요약:
지 혼자 넘어짐
죄없는 음식점에 보상하라고 지랄댐 그리고 (당연히) 거절당함
지식인에 와서 징징


크킄, 흐. 콰. 한. 다!






덧글

  • 블라드 루엘 2012/02/22 17:33 #

    ............답 없는 잉여인간이로군YO!!!! "잉여인간이야,잉여인간!!!" 머리랑 눈은 장식으로 달고 다니는건지 의심이.....ㄷㄷㄷ;;;
  • Excelsior 2012/02/23 07:42 #

    잉여인간이야 잉여인간! 너 이런식으로 살거면 나가-! 당장 나가!
  • 海凡申九™ 2012/02/22 17:37 #

    유명 블로거 드립치고 꽁짜 밥 얻어먹으려던 일도 있는데
    이 정도 쯤이야
  • Excelsior 2012/02/23 07:42 #

    파워블로거지들과는 다르다! 파워블로거지와는!
  • 디쟈너훈 2012/02/22 17:41 #

    가봤더니 성지순례객이 많군요 ㅋ
  • Excelsior 2012/02/23 07:43 #

    간만에 정말 제대로 된 병신...
  • 큐베 2012/02/22 17:56 #

    아 내가 접질렀다!
  • Excelsior 2012/02/23 07:43 #

    야 기분좋다-!!!
  • 곰곰이 2012/02/22 18:09 #

    정말이지 '네 이년!!'해주고 싶군요- <<콜록.
  • Excelsior 2012/02/23 07:43 #

    네, 이녀어어언-!!!
  • 꽁치의 겨울 2012/02/22 18:31 #

    미국에 살았으면 고소할 기세
  • Excelsior 2012/02/23 07:44 #

    부정 못하겠음...
  • 셔먼 2012/02/22 18:52 #

    고갱님 괜한 꼬장 부리지 마시고 저희 식당에서 꺼져주시기 바랍니다~!!
  • Excelsior 2012/02/23 07:44 #

    고갱님 어서 꺼져주시길 바랍니다-!
  • 콜드 2012/02/23 04:43 #

    그냥 웃죠....
  • Excelsior 2012/02/23 07:45 #

    허허허허허허허헣 가엾고 딱한 자로다
  • MEPI 2012/02/23 13:39 #

    분명 덧글을 달았던것 같은 기분이 있었는데 덧글이 없다니~!?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  • Excelsior 2012/02/24 11:27 #

    엄허 멮쨩 건망증 ㅠㅠ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